안녕하세요
부안고려청자휴게소에 오신 고객님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고객님께 감동과 신뢰를 드리는 서비스를 제공 하겠습니다.
부안 고려청자 휴게소는 전라북도 부안군에 위치한 서해안고속도로의 휴게소로 목포 기점 104km에 위치하고 있으며 2022년 3월 10일 개장하였습니다.
규모는 작지만 알찬구성으로 다양한 먹거리와 휴식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부안지역의 대표 작물인 오디를 활용한 부안오디(뽕)돈가스를 대표 메뉴로 명품먹거리 전문식당 흥부골남원추어탕을 운영 중이고 한식, 양식, 우동, 스낵 등의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브랜드 매장 입점을 통해 보다 전문적이고 다채로운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화물차 기사의 졸음으로 인한 교통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설치한 화물차 라운지는 샤워실과 세탁실, 안마의자, 돌침대 등을 포함한 휴식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전 매장 LED 조명 적용, 지열을 통한 냉난방, 진공 온수보일러, 쓰레기 분리수거 등을 통해 친환경 보호를 실천하고 있는 휴게소로, 고속도로 휴게소 문화를 선도하며 쾌적하고 편리한 고속도로 휴게소 서비스를 창조해 고객 감동을 실현하는 휴게소를 만들겠습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통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해당 무단 수집 자는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기타 관계 법령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감동을 실현하는 부안 고려청자 휴게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