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 청결사용을 위한 위생 캠페인 추진
세면대 및 위생장비에 POP 설치
<사진=대보유통 마장휴게소 세면대>
공간 전문 AIoT기업 HDC랩스는 공간 위생 케어 전문브랜드 '베스틴케어'가 브랜드 제휴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사와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HDC랩스 베스틴케어는 대보유통이 운영하고 있는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마장 프리미엄 휴게소' 고속도로 휴게소에 '화장실 위생 캠페인'을 시작했다.
대보유통은 약 30년간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를 운영해 온 휴게소 운영 선도업체로, 베스틴케어는 고속도로 휴게소에 해충방제방역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사진=대보유통 마장휴게소 화장실>
유동인구가 많은 고속도로 휴게소는 위생 청결이 중요해 소비자들에게 화장실 위생 문화를 알리고 실천할 수 있도록 화장실 내 랩핑, 세면대와 제품 등 POP를 설치했다.
이번 캠페인은 전액 베스틴케어 지원이며 앞으로 더 많은 고객사들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할 예정이다.
HDC랩스 베스틴케어 담당자는 “베스틴케어가 공간 위생 케어 전문브랜드로서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고객사들과 지속적인 제휴 활동을 통해 매출 증대에 기대하길 바란다” 며, “고속도로 휴게소에 방문객들에게 쾌적하고 안전한 공중 화장실을 제공하기 위해 위생과청결 관리에 지속적으로 힘쓰겠다”고 말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통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해당 무단 수집 자는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기타 관계 법령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