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보성녹차휴게소 박윤석 소장(대보유통 (주))이 최근 보성녹차를 이용한 각종 특산품 판매, 셀프서비스바 제공 등 다양한 편의를 제공해 주목을 받은 데 이어 남다른 애향심과 봉사정신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 서는 공로를 인정 받아 6일 김철우 보성군수 표창을 수여받았다.
이날 보성군청에서 열린 수여식에서 박윤석 소장은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다. 앞으로도 고객들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앞서가는 휴게소 서비스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국내 최대 고속도로 휴게시설 유통기업인 대보유통(주)은 휴게소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쾌적하고 편리한 고속도로 휴게소 서비스를 창조해 고객 감동을 실현하는 기업이다.
대보유통(주)은 보성녹차휴게소에 잎녹차와 가루녹차를 비롯해 녹차아이스크림, 녹차베게, 녹차초콜릿, 녹차과자, 녹차비누, 녹차입욕제, 녹차젤리, 녹차양갱, 녹차소금 등 다양한 녹차상품을 즐길 수 있도록 매장내에 특산품 판매점을 수년 간 운영하고 있다.
또한 고객들이 원하는 만큼 가져다 먹을 수 있게 밥과 휴게소에서 직접 담근 남도녹차김치, 단무지 등의 반찬을 제공하며 여름철에는 시원한 냉녹차, 겨울철에는 따뜻한 녹차를 비치해 화물기사를 비롯해 휴게소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통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해당 무단 수집 자는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기타 관계 법령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